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비대면 고객상담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 때문에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다는 얘기가 심심찮게 들려온다.
통신사 고객센터도 그 대표적인 경우 중 하나인데,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를 좀 쉽게 해결할 방법이 있다.
바로 채팅상담을 이용하는 것이다.
채팅상담은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고객센터 앱을 이용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PC로 하는 편이 타이핑하기는 편리하다 ㅎㅎ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요 녀석은 챗봇을 호출하는 버튼이다.
우선은 챗봇을 호출한 상태에서 "채팅상담"이라고 검색하면, 채팅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는 링크를 알려준다.
다회선 이용자라면, 회선을 골라서 상담할 수도 있다.
이런 서비스는 다른 통신사도 벤치마킹 했으면 하는 사례이다.
2021/01/13 - [PC & Mobile Review] - kt도 채팅상담을 이용하면 간편!
kt도 채팅상담을 이용하면 해지가 간편! (0) | 2021.01.13 |
---|---|
kt 선불회선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간편(?) 해지 불가 (0) | 2021.01.13 |
구글전화로 갤럭시s10e 통신사(kt, sk, lg, 자급제) csc 변경하기 (0) | 2021.01.06 |
얼리봇 미러링 케이블 SGV-3000 후기 (0) | 2021.01.03 |
캐리어락 된 아이폰SE, 반영구 언락 하기 (2) | 2021.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