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스트앱과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 조합은?

Car Review

by 부드러운 남자 2018. 7. 15. 22:29

본문

반응형

모스트앱과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 조합은?

 

 

예전에 소개한 적 포스트처럼 모스트앱은 SK직영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는 앱이고,

 

2018/03/08 - [Car Review] - 구 자몽, 신 모스트 앱 이용후기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는 SK 주유소에서 OK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카드이다.

 

2018/03/14 - [Card Review] -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 발급후기

 

이 두 가지를 조합하면 SK직영 주유소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

 

나는 이게 궁금했다.

 

왜냐하면 모스트앱은 예약결제로 앱에서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이므로, 엄밀히 말해서 '주유소'라고 인식되어서 결제가 이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비유하자면 '배달의민족' 앱을 쓰면, 우리는 배달의민족 결제사에게 결제를 하는 것이지, 음식점에 직접 결제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음식점 할인혜택은 못 받게 되는 것이 대개의 경우이다.

 

 

테스트를 위해 SK 직영 주유소를 찾았다. 개인적으로 여러 주유소를 이용하지, 꼭 SK주유소만을 고집하지는 않는다.

 

아, 참...

 

모스트 앱 가입 시에 추천인 코드로 lsi4243 을 넣어주신 분들께 감사를 표한다. 덕분에 3천원(자몽 주유쿠폰)을 할인 받을 수 있었다.

 

 

자, 그래서 테스트 결과는?

 

 

 

 

적립 가능!!!

 

 

 

 

SK직영주유소에서 주유를 한다면,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로 모스트앱을 이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참고로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가 멤버쉽 카드 역할을 하므로, 별도의 멤버쉽 카드는 필요없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