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 국민카드 다담카드 발급 및 이용후기

Investment & Card Review

by 부드러운 남자 2018. 7. 16. 14:56

본문

반응형

KB 국민카드 다담카드 발급 및 이용후기


지난 달 중순쯤에 KB 국민카드(다담카드)를 발급 받았다.


물론, 그냥 발급받지는 않았다.


2018/03/23 - [Card Review] - 씨티 NEW 캐시백 카드 발급후기


2018/07/15 - [Card Review] -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사용후기


누누이 얘기하듯이, 카드설계사 없이 발급 받는 건 손해다.


인터넷을 그냥 가입하는 게 호갱님인 것과 마찬가지다.



특히 국민카드는 굉장히 쏠쏠한 혜택이 많았다.


가입 혜택으로 모바일 쿠폰(주유권, 식음료 등에서 택1) 5천원권,


가입후 3개월간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시 캐쉬백 혜택,


도시가스 요금 자동 이체 시 캐쉬백 혜택 등 내게 유리한 게 많았다.



나는 직장인팩을 이용 중인데, 음식점에서 포인트리를 적립 받는 방식이다.


포인트리는 단 1원만 있어도, 신한 포인트처럼 이용이 손쉽다.


그 점이 무척 마음에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 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나면 해지할 생각이다.


이것저것 다 따져보아도, 아직까지는 체리 피킹을 하는 편이 훨씬 이득이기 때문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